티스토리 뷰

카페토크 수강생 후기

 

여러분 저 영어공부에 진심입니다..! 요새 영어라운지도 다니면서 온라인 영어회화도 병행하고 있는데요, 역시나 온라인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원하는 시간, 원하는 날짜에 예약만 하면 집에서 수강이 가능하니까요 ( ´・ᴗ・` )

이번에 이용한 플랫폼은 카페토크 Cafetalk 입니다!

스카이프나 줌을 이용해서 온라인 화상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전화영어는 누워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화상전화가 표정을 보거나 집중력에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화상 전화로 결정했어욥. 카페토크의 특징 중 하나는 영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업이 존재한다는거에용. 그치만 선택과 집중 영어수업만 수강했어요 !

이용 방법 / 후기

일단 저는 모바일로 이용했어요. 홈페이지도 굉장히 잘 구축되어있지만 화상전화하려고 노트북 키는거 은근 부담되는데... 공감하는 사람...? 카페토크가 좋았던 점 모바일로도 구축이 너무 잘 되어있다는 것 (*´∇`)ノ

STEP 1: 강사선택

카페토크 영어 강사 검색하기

원하는 카테고리 (언어 / 수강내용 / 적정 가격)을 선택하면 일치하는 강사들이 나와요 !

저렇게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는 튜터분들이 뜨시기도 하고, 시간을 예약할 수 있는 칸도 있어요. 프로그램이 굉장히 다양해요. 영어로 예를 들자면 영어 발음 교정, 영어 면접 준비, 영어 비즈니스 회화 etc

STEP 2: 프로그램 선택

카페토크 영어 레슨

저는 바로 수강하고 싶어서 뜨는 튜터분 중에 마음에 드는 분에게 요청을 보냈어요 :)

튜터가 올려놓은 카테고리를 통해 대화 주제를 선정할 수 있어요. 제가 선택한 한나쌤은 영어 테스트, 영어 공부 추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법, 커피 talk (자유 주제), 그림보고 묘사하기 등 다양한 수업이 구비되어있었어요!

선생님이 자신이 자신있는 프로그램을 올려놓고 선택하니 저는 미리 선택해서 좋고 선생님은 자료가 풍부해서 좋고 아주 흡족한 부분이었답니다 ^0^

영어 레슨 페이지

제가 선택한 주제는 How to improve your english skill

영어 테스트 이후에 제 실력에 맞는 영어공부법을 코칭해주는 프로그램! 수업을 예약하면 메일로 수업 확정 메일을 보내주기 때문에 헷갈릴 일이 없었어유

STEP 3 : 스카이프 입장

카페토크는 스카이프나 줌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어플이나 프로그램이 있어야해요 !

카페토크 화상 영어 레슨

다양한 자료로 레벨테스크가 진행되었어요. 문법 테스트, 리스닝 테스트, 말하기 테스트 자료가 풍부하시더라구요(-‿◦☀)

혼자서 영어공부 책보고 하면 너무나도 재미없쟈나.... 확실히 서로 마주보고 대화하니까 말하는게 자연스러워지는 것 같아용

수업 후기

일단 저는 선생님을 처음부터 아주 맘에 들게 choose했어요! 고른 선생님이 맘에 들지 않을 수도 있는데 선생님 인기 순서, 학생들의 리뷰를 미리 보고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위험 부담이 적어요 !

선생님 순위와 각 선생님의 프로그램 순위도 볼 수 있어요. 물론 순위보다 본인에게 필요한 수업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지만 참고사항이 될 수 있겠죠?

카페토크 레슨 할인쿠폰

저는 선생님이 좋아서 다음에 또 듣고 싶다고 말하니까 할인쿠폰을 발행해주셨어요! 20% off 쿠폰! 바로 다음날 수업 예약해서 이용했답니다 ^0^

묘사 공부로 단어와 표현들을 정리했어요

카페토크 스카이프 영어 레슨

이렇게 사진을 보고 묘사하면서 표현력을 향상시키는 수업이었는데 저의 얕은 단어를 바로잡을 수 있어서 역시 만족

강사의 피드백

수업이 끝나고 이렇게 정성스러운 피드백까지 남겨주셨답니다

카페토크 좋아요 기능

이거는 다른 선생님 수업인데 재밌어보여서 다음에 해보려고 찜꽁해두었어요. Ted 강연 보고 50분간 토론하는 수업! 영어가 안늘 수 없겠네요

Trial 제도

카페 토크에는 Trial 제도가 있더라구요. 맛보기 가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토크 트라이얼 레슨

사진 밑에 트라이얼 레슨이라고 보이시나요? 처음 수강하는 학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레슨을 제공하는 선생님도 있어요. 예를 들어 25분에 800 포인트 수업인데 25분에 500 포인트로 할일제공을 한다던지,아니면 30분 수업인데 무료로 10분을 들을 수 있다던지 할인~무료까지 선생님들마다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생각보다도 더 좋아서 카페토크로 선생님 정착해볼까 생각이 들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 ⁎ᵕᴗᵕ⁎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