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마다 커리큘럼과 수업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강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슨 1회마다 결제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월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나에게 맞는 강사와 레슨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강사마다 할인 쿠폰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기존의 레슨비보다 더 저렴하게 수업을 수강할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에 살고있는 Cathylea 강사는 카페토크에서 약 188개의 레슨을 완료했고 약 70명의 수강생이 Cathylea 강사의 레슨을 수강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는 Cathylea 강사는 댄스 강사와 사업을 운영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영어 강사 자격증인 TEFL을 취득하여 온라인으로 여러 수강생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제 교육 방식은 친근하고, 열정적이며 편하게 진행합니다. 레슨을 즐기는 동시에 배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니즈에 레슨을 맞추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수업에서 넓은 주제를 토론할 수 있습니다. (문화, 요리, 예술, 영화, 음악, 건축, 등산, 독서 등). 저는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것을 좋아하고 학생에게 격려도 많이 합니다.
Cathylea 강사는 15분 짧은 영어회화 레슨부터, 영어 단어 배우기 레슨, TOEIC 등의 레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 강사의 인기 레슨은 비즈니스 레슨입니다. Cathylea 강사도 사업을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실전 세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어 레슨을 찾고 있다면 카페토크에서 Cathylea 강사의 레슨을 수강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