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라인 원어민 영어회화 카페토크와 함께 공부해요

 

금방 종식될 줄만 알았던 코로나19가 1년 넘게 지속되면서 어느새 비대면은 일상이 되었고 언택트, 온택트 시대가 도래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 원어민 영어회화 배우기 좋은 사이트 한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온라인 레슨 플랫폼 카페토크

바로 카페토크라는 사이트인데요, “일상생활에 배움의 즐거움을 더한다.” 를 모토로 하여,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한 원어민 선생님과 1:1 레슨을 수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카페토크에서 영어회화 배우기

저는 여태 '전화 영어'를 통해 영어회화의 감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월, 수, 금. 주 3회 학습도 해보고 화, 목. 주 2회 학습도 해봤지만, 몇 달을 꾸준히 해왔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체감되는 바는 크게 없었던 것 같아요.

그 이유를 나름 곰곰히 생각해보니, 기존의 전화영어 방식은 보이스톡을 이용하다보니 녹음 기능이 지원되지않아 복습이 어려웠습니다. 선생님이 무슨 질문을 하셨었는지, 그리고 내가 무슨 말을 했었는지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게다가, 수업 시간은 20분, 30분으로 한정되어있다보니, 복습을 위해 이런 것들을 일일히 적기엔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카페토크는 '스카이프'를 활용하여 온택트 시대에 걸맞게 온라인 대면수업이 가능하여 원어민 선생님과 1:1로 눈을 맞추고, 그들의 입모양까지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 것 같아요!!

수업이라기보단 약간, 멀리 사는 친구들과 영어로 대화하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화영어의 한계였던 '녹음 기능'도 말끔히 해결해주어서 수업 후 복습에 대한 걱정이 사라져 온전히 수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토크 영어 레슨 검색하기

저는 제 최초 목적에 걸맞게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수업은 언어별, 레슨별, 강사별로 구체적이고도 다양한 방법으로 나에게 맞는 수업을 내 스스로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특히, 선생님별로 커리큘럼도 각각 다르다보니 보다 신중하게 내게 맞는 수업을 고르게 되더라구요.

카페토크 영어 강사 Nicholas

저는 고민 끝에 Nick 이라는 영국 강사분을 선택했는데요. 강의 수도 많았고, 수강생분들의 후기들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다른 선생님과 다르게 처음엔 무료로 커리큘럼을 소개해주셔서 어떤 분이실지 판단할 수 있겠더라구요.

깅사의 레슨 가능시간

그렇게 선생님 수업을 듣기로 마음먹고 수강신청을 하게되면, 선생님이 가능하신 시간과 내가 원하는 시간을 조율하여 수업을 예약해야합니다.

레슨 리퀘스트 보내기

​수강 신청 시에는 필요한 항목들을 간단히 작성해주시고 나면, 특히! 코멘트를 통해 간단한 자기소개 및 영어회화 실력, 혹은 원하는 수업방향들을 기입해주시면, 아무리 커리큘럼 강의라고 할지라도 강사분께도 수업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꼼꼼히 적어봤어요.

카페토크 레슨 리퀘스트 보내기 완료!

​이렇게 수강 신청을 하고나면, 선생님으로부터 제 수강신청서에 대한 답장이 가입했던 메일을 통해 수업 확정 메일이 날라옵니다. 그리고 수업 당일에 스카이프에 접속하면 끝!!

강사의 다양한 레슨

제가 앞서,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에만 초점을 맞춰 말씀드렸지만, 카페토크에서는 영어회화 수업 외에도 다른 언어는 물론, 음악, 취미, 요가 등 피트니스, 비즈니스, 그리고 학습&과외, 패션&미용까지!!!

다양한 수업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고,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수업을 신청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카페토크의 다양한 레슨

카페토크에 등록된 레슨과 강사 수만 해도 각각 23,353개, 그리고 2,743명. 다양한 강의와 전 세계에 분포한 수많은 강사분들이 계시다는 뜻이겠죠??

카페토크 수강생의 생생한 레슨 후기

전 세계의 카페토크 수강생들의 수많은 레슨 후기들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카페토크 수강생의 생생한 레슨 후기

특히! 선생님을 처음 선택할 때는 먼저 수업을 들었던 수강생분들의 수업 피드백을 활용하시면 수업 선택에 큰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저는 아직 무료강의만을 들어봤지만, 앞으로 닉 선생님의 강의를 꾸준히 들을까합니다. 유머러스하신데 젠틀하시기까지...저랑 잘 맞는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는 자꾸 전화영어와 비교돼서 그런지 몰라도 개인적으로 화상 영어회화가 훨씬 도움이 됐습니다. 역시, 영어회화 실력을 늘리려면 외국인과 직접 마주하고 대화하는 것만큼 좋은 게 없는 것 같아요!!

카페토크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