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제나 카페토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토크는 최적의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 표시된 기간에 시스템 점검을 실시합니다.
안내된 점검 시간동안 카페토크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됩니다.
점검 일정: 2024년 11월 26일(화요일) 0시 00분부터 오전 5시까지(한국시간)
* 점검 완료 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점검이 진행되는 동안 일시적으로 중단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대기" 서비스 중단: 2024년 11월 25일 월요일 밤 11시(한국시간)부터 점검을 마치는 시간까지
・ 채팅 및 전화 문의 서비스 중단: 위 표시된 점검시간
안내된 시간에 예약된 레슨은 평소대로 레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검시간동안 카페토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으며 리퀘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날짜 및 시간, 강사 또는 레슨 이름, 스카이프 아이디 또는 줌 링크). 필요한 정보는 미리 확인하여 저장을 하거나 안내 이메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시간동안 레슨 완료, 코멘트, 그리고 피드백에 대한 안내 이메일은 전달되지 않습니다.
*점검시간동안 예정된 레슨을 진행하지 못해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안내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대시보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계정 > 알림 설정에서 "리퀘스트의 조작 패널에서 자신이/강사가 실행한 액션에 대한 메일을 수신합니다"와 "일반적인 알림메일을 수신합니다"를 체크한 후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변경사항을 저장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기간동안 채팅 및 전화 문의 서비스가 중단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이 페이지에 위치한 임시 채팅 문의 또는 아래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info@cafetalk.com
점검에 의한 서비스 일시 중단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카페토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페토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