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토크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흐릿했지만 오늘은 다시 파란 하늘을 보네요^^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이제 단풍도 많이 볼 수 있는 시즌이 왔는데, 주말에 단풍놀이도 좋을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늘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은 카페토크의 강사를 소개합니다.

오늘의 강사는 영국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며 영어를 가르치고있는

Ritz 강사입니다.

 

초급자에게는 몇가지 추천 레슨이 있습니다. 먼저 ‘영어 발음'레슨에 경우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발음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R’, ‘L’, ‘D’, ‘N’, ‘TH’, ‘T’, ‘W’ 등을 정확하게 발음하도록 배우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읽기'레슨은 짧은 글을 읽고 학생의 독해력과 발음을 체크해 드립니다. 그리고 ‘빠르게 생각하기' 레슨은 제가하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영어로 하기 위해 문장구조를 빠르게 생각해 내는 수업입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레슨 만들기' 레슨은 문제집을 이용하여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고 인사, 레스토랑에서 주문하기, 위치 물어보기 등 실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Q. Ritz 강사님, 안녕하세요? 카페토크에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Ritz입니다. 저는 런던 근교에 위치한 Rickmansworth라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영국 영어 원어민이자 런던의 북부지방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저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해요. 그리고 비지니스 마케팅에 관심이 있습니다. 저는 3개월 전 카페토크에 참여했습니다. 지금까지 학생들을 만나 그들을 알아가고 그들과 함께하는 레슨시간은 늘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저는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실 사업은 저의 가장 큰 열정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저와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그들의 커리어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죠. 저 또한 학생들과 제 일과 관심사에 대해 대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가 하고있는 것을 사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학생들이 자신의 능력에 대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가르친 학생의 대부분은 영어를 사용해야하는 직장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의 학습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Q. 지금 살고있는 런던에 대해 이야기 해주세요. 강사님이 좋아하는 장소는 어디인가요?

A. 런던에서 제가 좋아하는 장소는 Camden Town입니다.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지역이지만 런던 사람들은 매우 좋아하는 곳이에요. 한번 방문하면 좋을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시장과 펍, 바, 레스토랑, 길거리 음식, 상점, 나이트 클럽 그리고 갤러리 등 다양한 구경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이곳은 창의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곳입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어요! 런던사람들에게 유명한 이곳은 특이한 상점과 패션으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한번 경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Q. 강사님은 현재 사업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어떤 사업을 운영하고 있나요?

A. 런던에서 Shoreditch라는 영상제작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클라이언트는 사업체를 운영하는 운영자로서 자신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홍보제작 영상을 저희 기업에 의뢰합니다. 제작된 영상은 클라이언트 홈페이지에 기재되며 해당 업체의 영상을 보고 고객들이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우리 기업은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회사들의 영상을 제작하며 영국 지방정부나 NHS의 프로젝트도 진행했습니다.

Q. 여가시간에는 주로 어떡해 시간을 보내시나요?

A. 저는 워크홀릭이라 사실 여가시간이 많지 않아요. 시간이 날때면 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하는 일을 즐기며하고 있어요. 그래서 클라이언트나 학생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가능한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시간이 날때면 찰리라는 이름을 가진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많은 학생들이 알겠지만 스스로 동기를 얻기위해 달리기를 자주 하고 있습니다. 저는 매일 달리기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영국은 기온이 점차 낮아져서 아마 제 자신을 푸쉬하며 달리기를 해야할 것같아요.

Q. 강사님의 다양한 레슨 중 초급자에게 추천하는 레슨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초급자에게는 몇가지 추천 레슨이 있습니다. 먼저 ‘영어 발음'레슨에 경우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발음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R’, ‘L’, ‘D’, ‘N’, ‘TH’, ‘T’, ‘W’ 등을 정확하게 발음하도록 배우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읽기'레슨은 짧은 글을 읽고 학생의 독해력과 발음을 체크해 드립니다. 그리고 ‘빠르게 생각하기' 레슨은 제가하는 질문에 대한 대답을 영어로 하기 위해 문장구조를 빠르게 생각해 내는 수업입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레슨 만들기' 레슨은 문제집을 이용하여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고 인사, 레스토랑에서 주문하기, 위치 물어보기 등 실생활에 필요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Q.강사님의 레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외국어 공부에서 자신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실수에 대해 두려움이 클때 배우는 것에 집중하지 않고 실수하지 않을까 염려하여 공부에 집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학생들이 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좀 더 용기를 가지도록 도와드립니다. 실수해도 잘못된 부분을 교정해 드리며 자신의 능력을 믿고 자신감을 가지도록 도와드립니다. 저는 학생들을 알아가고 그들과 웃으며 대화하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무엇보다 재미있는 레슨을 제공하려 합니다.

Q. 마지막으로 카페토크 학생에게 메세지를 전해주세요.

A. 카페토크에서 다양한 학생에게 맞는 다양한 레슨을 제공합니다. 발음, 단어, 문법 등 회화에 필요한 스킬이나 구직에 필요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비지니스 영어, 영어 면접, 비지니스 네트워킹, 동료와 대화하는 방법 등 여러분에게 필요한 레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좋아합니다. 저 또한 사업체를 운영하기 때문에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지식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제 레슨을 수강한 학생들은 발음 레슨을 유용하게 생각합니다. ‘R’, ‘L’, ‘D’, ‘N’, ‘TH’, ‘T’, ‘W’ 등 영어에서 어려운 발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저는 카페토크에서 가르치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곧 만나길 기대합니다.

카페토크 바로가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